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방송통신위원회의 가장 시급한 현안에 대해 '공영방송의 공영성'을 언급했다.야권에서 주장하고 있는 방통위 2인 체제의 의결 위법성에 대해서도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에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자는 이날 정부과천청사 인근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첫 출근하며 취재진과 만나 "청문회를 거쳐 위원장으로 임명된다면 헌법과 법률이 내게 부여하는 직무를 최선을 다해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후보자는 취재진들 앞에서 방송법과 방통위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각각 제1장 제1조를 낭독했다.방송법 제1장 제1조는 '방송의 자유와 독립을 보장하고 방송의 공적 책임을 높임으로써 시청자의 권익 보호와 민주적 여론 형성 및 국민문화의 향상을 도모하고 방송의 발전과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이며,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방통위 설치법 제1장 제1조는 '방송과 통신의 융합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높이고 방송통신위원회의 독립적 운영을 보장함으로써 국민의 권익 보호와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이다.
이 후보자는 가장 시급한 현안에 대해 "방송부문에서는 언급했던 대로 공영방송의 공영성 제자리 찾기"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자는 방통위의 2인 체제에서의 의결이 위법하다는 야당의 주장에 대해 "내가 지난해 8월 국민의힘으로부터 방통위 상임위원으로 추천됐는데 일각에서 적절하지 않은 인사라며 야권에서 국회 본회의 표결을 거부했다"며 "방통위 2인 체제의 책임이 어디에 있냐고 물어본다면 민주당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이 지금이라도 추천을 한다면 상임위원은 4명이 되고,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국민의힘에서도 1명을 추천해 한시바삐 5인 체제가 구성돼 여러 주어진 과제들을 수행해나가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취임 이후 2인 체제에서 계속 의결을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5인 체제를,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5명을 구성해줄 것을 요청 드린다"며 "가정 상황에 대해선 답변하는 게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즉답을 피했다.
더불어민주당을 중심으로 야권에서는 이 후보자 지명 직후부터 후보자에 대한 임명이 강행될 경우 탄핵소추권 사용 가능성을 언급하고 있다.이에 일각에서는 이 후보자가 MBC 등 공영방송의 이사진 교체 후 탄핵 소추 등으로 이른바 '초단기' 위원장이 될 가능성도 언급된다.이 후보자는 이같은 우려에 대해 "야권의 주장이나 발언에 대해 이 자리에서 어떻게 하겠다고 답변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며 "주어진 직분에서 직무에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다고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양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기본적인 철학을 공유하면, 다양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모일 때 강해지고 유능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강야구 시즌3 재방송,가능한 한 빨리 해안을 떠나 가능한 한 높은 곳으로 대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