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르하우스
아이소이·러쉬·스킨푸드·비욘드 등 최대 53% 할인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온은 30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친환경 상품,동물보호 비건 상품,모르하우스우수 성분을 가진 뷰티 상품을 통칭하는 말이다.이번 기획전에선 아이소이,러쉬,모르하우스스킨푸드,비욘드 등 뷰티MD가 엄선한 60여개 뷰티 브랜드 클린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53% 할인과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롯데온은 2022년부터 분기마다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각 행사가 고객의 긍정적 반응을 얻으며 지난달 클린뷰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20% 이상 늘었다.
이번 기획전에선 클린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준다.일부 인기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표상품으로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아이소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최대 53% 할인,모르하우스최대 10% 카드 즉시할인,엘포인트 4000점 추가적립 등을 제공한다.
거품이 적어 물 사용이 적은 친환경 비누 상품 아이소이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는 1만 원 미만 가격에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쓰지 않은 친환경 상품 러쉬 샴푸 바는 종류에 따라 1만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못난이 상품을 업사이클링한 스킨푸드 감자 패드는 1만5000원대,비건 인증 성분과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 비욘드 피토가닉 페이셜폼은 2만5000원대에 판매하고 걸이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모르하우스
:지난해 4분기 균등화 처분가능소득 5분위 배율은 5.
모르하우스,이날 노조 관계자는 "양재동은 그동안 특별성과급을 계열사별로 차등 지급해서 노동조합 갈라치기를 하더니 이제는 그룹사를 핑계로 초과이익에 대한 특별성과급을 지급하지 않겠다고 일방적으로 거부 통보를 했다"며 "기아차 노동조합은 현대차 지부와 특별성과급에 대해 공조하여 연대 투쟁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