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배팅
LG전자가 최고기술경영자(CTO) 부문 산하에 '온디바이스AI 컨트롤타워'를 신설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기존 제품 단위에 있던 인공지능(AI) 관련 인력과 CTO 산하 연구 인력을 합쳐 '온디바이스AI 사업화 태스크'를 새로 만들었다.
업계 전반에 온디바이스AI 탑재 논의가 활발해짐에 따라 관련 기술 논의 및 연구개발 등을 주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다.
신설 조직은 지난달 영입한 김영준 수석연구위원(전무)이 이끈다.김 전무는 지난해 말까지 SK텔레콤에서 근무하며 인공지능전환(AIX) 조직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는 그동안 가전과 노트북,TV 등에 AI칩을 탑재한 온디바이스AI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전사 차원의 클라우드 기반 AI 서비스 연구개발은 CTO 산하에서,각 제품 단위의 온디바이스AI는 각 사업본부 산하에서 맡아왔다.
이번 신설 조직은 이를 통합 관리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또 신규 서비스 기획 및 온디바이스AI 적용 제품 확산 등 업무도 수행한다.
월드컵 배팅
:이제원 본부장은 “사측에서 4월 방영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출연자들이 참여 거부 의사를 밝혔고, 그러면 4월 방송은 제작 중단할 수밖에 없는 거 아니냐” 취지의 발언을 했다.
월드컵 배팅,LH는 '근생빌라' 등 불법 건축물이거나 우선매수권 양도와 관련해 전세사기 피해 세입자 전원의 동의를 얻지 못한 다가구 주택, 경·공매 완료 이후에도 소멸하지 않는 권리가 있는 주택 등은 매입 대상에서 제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