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드레이 루블레프
NO.2: 안드레이 루블료프 삼위일체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14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에서 열린 청주지역 당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4.7.14.뉴스1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에 대한 살해 협박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16일 한 후보에게 위해를 가할 것처럼 협박한 혐의(협박)로 40대 A 씨(무직)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10시 50분경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후보와 당권 경쟁자인 원희룡 후보와 같이 있는 사진과 함께 “얌전히 있어라”,안드레이 루블레프“계란하고 칼 들고 복수하러 간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으로 조사됐다.
충북에 거주하는 누리꾼으로부터 112 신고를 접수한 충북경찰청은 인터넷주소(IP)를 토대로 A 씨의 신원을 특정해 광주경찰청에 사건을 이첩했다.수사에 나선 광주경찰은 같은날 밤 A 씨의 주거지인 광주 북구에서 그를 검거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술을 마신 상황에서 장난삼아 글을 올렸다”고 진술했다.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안드레이 루블료프 삼위일체
:은행권은 공통 프로그램을 통해 2024년 2월 5일~8일까지 개인사업자대출을 보유한 차주에게 2023년 중 납부한 이자에 대해 1차 환급으로 1조3455억원을 집행했다.
안드레이 루블레프,A씨는 2심 판결에도 불복하고 대법원에 상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