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인츠 05 선수

파블로 사라비아 - 김해 야구장 - krslotID=2024-12-15%2Fsamopx.html

NO.1: 파블로 사라비아

젤렌스키 우크라 대통령 소개하며···


[서울경제]

지난달 TV토론 이후 대선 후보직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이번에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말실수를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의 일환으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인사말을 한 뒤 옆에 있던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기면서 "신사·숙녀 여러분,파블로 사라비아푸틴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말 실수에 행사장에 있던 유럽 지도자 중 일부는 박수를 치기 시작했지만,파블로 사라비아어떻게 반응해야 할 지몰라 당혹스러워 하는 사람들도 보였다고 폴리티코 등은 전했다.

장내가 술렁이자 바이든 대통령은 이내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리고는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말했다.이어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고 웃어넘기려 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실수를 곧바로 정정하긴 했으나 TV 토론 실패 이후 사퇴 압박을 받는 민감한 시기에 치명적인 실수를 했다는 지적이 나온다.미국의 주요 매체들은 바이든 대통령의 말 실수를 실시간으로 앞다퉈 보도 했다.반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누구나 말을 잘 못할 수 있다.내일 나에게도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며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파블로 사라비아

:IT업계 한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스트리밍 시장 성장속도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보다 빠르다”면서 “치지직을 클립과 연계하거나, 네이버쇼핑, 페이, 멤버십 등과 연계한다면 더 큰 파급력을 가질 수 있다는 판단이 네이버 내부에 있는 것으로 안다”고 했다.

파블로 사라비아,지난달 20일 행정안전부의 조건부 승인을 받아 전국 처음으로 특별지자체 설립 근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