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cd 에스파뇰
NO.2: rcd 에스파뇰 (w)
NO.3: rcd 에스파뇰 b
NO.4: rcd 에스파뇰 유니폼
NO.5: rcd 에스파뇰 데 바르셀로나
NO.6: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
NO.7: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순위
NO.8: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통계
NO.9: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NO.10: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타임라인
대한뇌전증센터학회장 명의로 의대생·전공의 복귀 호소[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전공의들이 복귀를 위해 촛불을 들자는 주장이 제기됐다.의사단체가‘큰 싸움’을 예고하며 촛불을 든 것과 반대로 이번에는 국민 촛불시위로 이 사태를 수습해 나가자는 것이다.
그러면서 의대생과 전공의는 각자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고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아무도 그들의 앞날을 책임지지 못하기 때문이다.홍 회장은 “학교와 병원에 복귀하지 않을 때 어떤 일들이 발생할지 상상해 보자”며 “의대생 휴학은 내년에 의대 교육 대혼란으로 이어지고 가장 큰 피해자는 현재 의대 1학년 학생들과 내년에 새로 입학하는 의대생들로 같은 1학년으로 초만원 버스를 타고 교육을 받아야 하고,rcd 에스파뇰학교 성적 경쟁은 2~3배가 된다.이런 힘든 상황이 6년 동안 계속된다.또한 인생에서 귀중한 의사 1년이 없어지고,rcd 에스파뇰2025년에는 3058명 의사 공백이 발생한다”고 말했다.이어 “많이 배우고 존경을 받을수록 국민과 사회에 대하여 더 큰 책임이 따른다”며 “의대생의 가족,스승,친구 누구도 이런 휴학에 찬성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공의들의 피해도 커질 거로 봤다.이들은 의사면허증이 있으므로 다른 병의원에 취직할 수도 있고,그냥 1년을 쉬면서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지만,엄청난 부작용을 예상해야 한다고 봤다.특히 상급종합병원의 치료가 꼭 필요한 중증질환자들이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다며 이 중에는 갑작스런 수술 취소와 연기로 병의 악화 또는 사망하는 경우도 많이 있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홍 교수는 “환자와 가족이 겪는 불안,두려움,공포는 얼마나 심할지 상상해 보라”며 “환자를 자기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것이 의사의 사명이다.그래서,rcd 에스파뇰폭탄이 떨어지는 전쟁터에서도 군의관은 환자를 지키는 것”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홍 회장은 “전공의 사직의 정당성과 효과에 대하여 심각하게 생각할 때”라며 “중증질환자들은 불안하고 두렵지만 언젠가 돌아올 의사들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이제는 대표가 아닌 의대생,전공의 각자가 답을 할 시점이다.중증질환자들은 의사들의 투쟁 대상이 아니고 치료하고 보호해야 할 대상임을 상기하자.전공의들이 돌아오지 않으면 이들의 피해와 죽음을 도저히 막을 수 없다.환자와 가족,rcd 에스파뇰주치의는 속이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스파뇰 대 rcd 마요르카 통계
:마지막으로 이 회장은 “어제 날짜로 응급실을 그만둔 한 전문의가 제게 문자를 보냈다.
rcd 에스파뇰,그리고 대통령의 부정평가가 여전히 그렇게 높은 이유는 우리 국민들이 지금 이 상황을 집권 3년차에 접어들었는데 우리 상황과 처지가 어떠한가에 대해서 명백히 인식하고 계시다고 생각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