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쿼카 캐릭터 배경화면
서강석 구청장 “보훈 문화 확산 기대” 송파구 보훈가족 한마당 행사.송파구 제공서울 송파구는 지난 1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송파구 보훈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송파보훈회관 운영협의회 주관으로 서울놀이마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관내 9개 보훈단체 국가유공자 및 가족 등 약 1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6·25전쟁 당시 훈장수여가 결정됐지만 훈장을 받지 못한 6·25무공수훈자들을 대신해 유족들에게 무성화랑무공훈장이 수여됐다.이어 관내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20명에게 구청장 표창이 전달됐다.
서강석 구청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가슴 깊이 새기며 그 유족과 가족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보훈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그에 합당한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쿼카 캐릭터 배경화면
:자는 동안에는 침 분비가 줄어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되기 때문에 취침 전에 가벼운 칫솔질을 하는 것이 추천된다.
쿼카 캐릭터 배경,이어진 토론의 좌장은 이만우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가 맡았으며 송호경 가비파트너스 대표이사, 오문성 한양여대 세무회계학과 교수, 윤태화 가천대 경영학부 교수, 이동섭 국민연금공단 수탁책임실장, 조만희 기획재정부 소득법인세정책관 등이 토론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