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티스 셀타비고
NO.2: 레알 베티스 셀타비고
블루포션게임즈 개발 모바일PC MMORPG신작 게임‘에오스 블랙’이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하며,안정적인 인기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조승진)가 개발 서비스 중인 모바일PC MMORPG‘에오스 블랙’이 출시 1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톱5에 올랐다.
이는 출시를 기념해 소환권,베티스 셀타비고몬스터 증표,매니징 모드 추가 이용권 등 매일 2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비정상 보상의 정상화’이벤트가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지난 20일 출시된‘에오스 블랙’은 PC MMORPG‘에오스’IP 기반의 모바일 MMORPG이다.이 게임은 출시 전 사전예약 200만 명을 넘어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에오스 블랙’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매니징 모드를 지원하며,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와 평등하고 공정한 운영 정책을 목표로 한다.
특히 회사 측은 일찌감치 이 게임에 합리적인 비즈니스 모델(BM)을 적용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일정 부분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고 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낮은 천장 시스템 등이 대표적이다.또 영혼체,베티스 셀타비고패밀리어,신수 소환권은 각종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서 회사 측은‘에오스 블랙’을 즐기는 이용자 대상 제네시스 G80 추첨 제공 이벤트와 함께 출석만 해도 희귀 등급 영혼체,베티스 셀타비고패밀리어,신수 소환권,베티스 셀타비고영웅 장비 상자 등 총 5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상급 신수 소환권이나 영웅 장비 설계도를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구글 기프트 코드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구글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출 순위 또한 빠르게 상승 중 이다”라며 “초기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베티스 셀타비고이용자 여러분께 약속한 것처럼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와 운영으로 게임에만 몰입해 즐기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베티스 셀타비고
:삼성바이오로직스는 3일(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박람회 ‘2024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USA)’을 통해 새로운 CDO 플랫폼 ‘에스-텐시파이(S-Tensify)’를 공개했다.
베티스 셀타비고,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박지현 "18세때 가출 후 성폭행 당해…성매매도 강요"◇ '연기 중단' 최강희, 야쿠르트 매니저 됐다◇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 임창정, 연기학원 출연료 '먹튀 논란'◇ 세상살이 온갖 시름 모두 다 잊으시구려…방실이 영면◇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