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예상지 신마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장맛비가 중부지방에 많은 비를 뿌리면서 대전과 세종,충남 전역에 호우특보가 내려졌습니다.
산사태 위험이 높은 충남 일부지역에선 주민 70여명이 긴급 대피하기도 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봅니다.
박병준 기자,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대전 갑천 인근에 나와있습니다.
많은 비로 하천이 불어나면서 제 뒤로 흙탕물이 세차게 흐르는 모습 보일 텐데요.
대전엔 새벽 한 때 시간당 30mm가 넘는 강한 빗줄기가 쏟아지면서 호우 경보가 발령됐고,특보는 현재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하천이 불어나면서 대전지역 하상도로와 언더패스도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충남 부여와 논산에도 호우 경보가,나머지 13개 시.군과 세종에도 호우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어제부터 내린 비의 양은 논산과 부여 양화 186mm 대전 오월드 168,공주 정안 156 서천 145mm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은 비에 곳곳에 산사태 예보도 발령됐습니다.
충남 논산과 부여에 산사태 경보가,경마예상지 신마뉴스충남 예산과 공주,천안 태안과 보령,금산,계룡,서천,경마예상지 신마뉴스청양,대전 유성에 산사태 주의보가 내려졌고,논산 연무와 성동면 일대에선 주민 70여명이 마을회관으로 대피하기도 했습니다.
비 피해 신고도 잇따랐습니다.
오전 9시 반쯤 대전 가수원교 아래에서 차량 한 대가 물에 잠겨 40대 남성 한 명이 구조되는 등 대전과 세종,충남에서 현재까지 90여건의 피해가 집계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전과 세종,충남지역엔 오늘 밤까지 30에서 80mm 많은 곳은 100mm가 넘는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예보된 만큼 추가 피해 없도록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대전 갑천에서 KBS 뉴스 박병준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경마예상지 신마뉴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경마예상지 신마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개장 초만 해도 약보합세를 보였지만, 외국인이 현물 주식 매도량을 늘리면서 낙폭이 커졌다.
경마예상지 신마뉴스,전공의가 복귀하지 않은게 확인되면 면허정지 등의 절차에 돌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