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레스톤지
NO.2: 세레나
NO.3: 세레나데 뜻
NO.4: 세레스톤지 미국
NO.5: 세레나 윌리엄스
NO.6: 세레콕시브 효능
NO.7: 세레스톤지 효능
NO.8: 세렌디피티 뜻
NO.9: 세렌디피티
NO.10: 세렌
중부지방은 이번 주말에 장마가 시작되기 전까지 기온이 계속 오르겠습니다.
어제는 한낮에도 크게 덥지 않았지만,오늘은 서울의 낮 기온이 30도,금요일에는 33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다시 정체전선이 북상하고 있어 오늘 제주도부터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밤에는 전남 남해안에도 비가 오겠고,내일은 비가 그 밖의 남부지방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모레까지 제주 남부와 산지에는 최대 15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고,남해안에도 20~60mm의 비가 오겠습니다.
특히 내일과 모레는 제주도와 남해안에 돌풍이 불거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대부분 지방이 맑겠고,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오후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 영서,경북 북동 산지에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이 20.1도,강릉 22.4도,세레광주가 19.7도로 대부분 어제보다 조금 낮습니다.
한낮에는 서울과 대전,광주가 30도,대구 29도,세레부산은 27도로 어제보다 1~4도 정도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먼바다와 제주 남쪽 먼바다에서 비교적 높게 일겠고,동해안에는 너울이 밀려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토요일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세레비는 다음 주 초에도 계속되겠습니다.
날씨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정희지 기상캐스터/그래픽:강채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세레스톤지 미국
:29/뉴스1(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의사 집단 진료 거부 사태의 해결책으로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공론화위원회를 구성하자는 제안이 나왔다.
세레,21/뉴스1 ⓒ News1 김도우 기자◇ 尹 전화 뒤 기록 회수·항명죄 수사…"통화 공개 못해" vs "18분 통화 납득 안돼"이 전 장관 측 대리인은 또 지난해 8월 2일 대통령실에서 이 전 장관과 통화한 뒤 순직 해병 사건 기록 이첩 회수, 박 전 단장에 대한 항명죄 수사가 연이어 진행된 것에 대해 "통화 여부·내용을 공개하는 건 적절치 않다"는 입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