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리그 2 순위
NO.2: k리그 2 순위 2024
NO.3: k리그 2 실시간 순위
NO.4: k리그 2 득점 순위
NO.5: 2023 k리그 2 순위
SK하이닉스가 치매환자·발달장애인 배회감지기 보급에 나선다.
SK하이닉스는 5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보건복지부,경찰청과‘치매환자·발달장애인 배회감지기(행복GPS)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기일 복지부 1차관,k리그 2 순위윤희근 경찰청장,김동섭 SK하이닉스 대외협력 사장 등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는 2017년부터 치매환자와 발달장애인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해 행복GPS 단말기를 무상보급하고,k리그 2 순위2년간 통신비 전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2021년에는 발달장애인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행복GPS는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행복나눔기금을 재원으로 운영된다.
SK하이닉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난해 대비 60% 증가한 4590여대의 신규 행복GPS를 지원한다.새로 지원되는 기기는 이용자 착용 여부 감지 및 알람,헬스케어 기능 등이 추가된 최신 모델이다.
이와 함께 SK하이닉스는 기존 보급된 기기 4131대의 통신비 지원도 연장하기로 했다.
이 1차관은 “현재 국내 치매환자는 약 100만명,발달장애인은 약 27만명으로 추산되는데,치매환자와 발달장애인의 실종은 심각한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행복GPS 보급은 실종사건 대응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실종자 예방 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 청장은 “치매환자 실종은 지난해 한 해 1만4000건으로,이번 협약은 실종 예방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며 “경찰은 모든 실종자가 가족 품에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 사장은 “7년 동안 누적 3만1000여대의 행복GPS가 보급됐고,2230여건의 실종자 발견이 이루어지는 등 이를 통한 SK하이닉스의 사회적 가치 성과 창출액은 53억원”이라며 “이 사업이 실종 취약계층의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민·관 협력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리그 2 순위
:그는 "어쨌든 의사가 돈을 많이 벌어서 (필수 의료 부족)지방과 관계없이 좀 돈을 덜 벌었으면 좋겠어.
k리그 2 순위,자네와 기대령은 세자 저하를 위해 뜻을 함께하는 사이라 여겼는데 내가 잘못 생각한겐가?"라고 지적하며 실망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