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투자 도박 차이

쾰른 대 베르더 - 수다코프

NO.1: 쾰른 대 베르더

EPA 연합뉴스
EPA 연합뉴스
[서울경제]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총격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게 비공개로 서한을 보냈다고 버킹엄궁이 15일(현지시간) 밝혔다.

BBC 방송과 일간 텔레그래프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서한은 지난 14일 주미 영국대사관을 통해 전달됐다.

버킹엄궁은 서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영국 언론은 찰스 3세의 메시지는 키어 스타머 총리가 사건 직후 발표한 것과 비슷한 내용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스타머 총리는 지난 13일 사건 직후 엑스(X·옛 트위터)에 "충격적인 장면에 경악했다"면서 "우리 사회들에는 어떠한 형태의 폭력도 용납되지 않는다.이번 공격의 희생자 모두에게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스타머 총리는 14일 오후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통화에서 이번 총격 희생자와 유족에게 위로를 표시하고 부상자의 빠른 회복을 기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2019년 6월 트럼프 전 대통령을 초청해 국빈 만찬을 개최했으며,쾰른 대 베르더같은 해 12월 런던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찰스 당시 왕세자가 트럼프 부부를 클래런스 하우스로 초청한 바 있다.

쾰른 대 베르더

:“박수칠 때 떠난다” 은퇴 시사▲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 걸그룹 뺨치는 춤실력에 깜짝 “천재인가?”▲ 민혜연, 해외여행 중 주진모♥ 잔소리에 질색 “한국에서보다 3배 더 많이 해”

쾰른 대 베르더,관중 가득한 광주축구전용경기장뉴스 기사(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1일 프로축구 하나은행 K리그1 2024 광주 FC와 서울 FC의 경기가 열린 광주축구전용경기장이 관중으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