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g야구
NO.2: ssg야구장
NO.3: ssg야구선수
NO.4: ssg야구경기
NO.5: ssg야구 일정
NO.6: ssg야구 예매
NO.7: ssg야구 순위
NO.8: ssg야구 중계
NO.9: ssg야구 유니폼
NO.10: ssg야구 연고지
이순호 사장 "글로벌 투자자의 한국 국채 투자 위한 새 지평"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이순호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28일 "국채통합계좌 시스템은 글로벌 투자자의 한국 국채 투자를 위한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사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국채통합계좌 시스템 오픈 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했다.이날 행사에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ssg야구이복현 금융감독원장,ssg야구유상대 한국은행 부총재 등 관계기관과 유로클리어와 클리어스트림 등 국내외 금융기관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국채통합계좌는 국제예탁결제기구(ICSD)가 외국인 투자자를 위해 전자등록기관인 예탁결제원에 개설한 계좌다.기존에는 한국 국채에 투자하려는 외국인은 국내 보관기관을 선임하고 개별적으로 계좌를 개설해야 했다.
하지만 국채통합계좌 개설로 외국인은 이 같은 절차를 생략하고 국제예탁결제기구를 통해 바로 한국 국채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또한 국제예탁결제기구 내에서 외국인 간 한국 국채 거래가 가능해져 한국 국채의 유동성과 활용도가 많이 늘어날 전망이다.
최 부총리는 이날 행사에서 "이번 개통은 세계국채지수(WGBI) 편입에 필요한 접근성 개선과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반드시 가야 할 길"이라며 "투자자들이 제도 개선의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지금처럼 유관기관 및 시장 참가자들과 계속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금융감독원장은 "이번 개통은 자본시장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만한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국채통합계좌 활성화 및 외국인 투자자의 자본시장 접근성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g야구 예매
:다음, 실시간 이슈 한눈에… 네이버는 ‘AI녹색창’으로 진화네카오, 포털 초기 화면 개편다음, 7년 만에 PC 메인화면 바꿔이슈박스·스포츠·숏폼 등 전면에위젯보드 단 네이버는 접근성 쑥개편 통해 이용자 유입 확대 노려다음 개편 후 PC 첫 화면에 배치 예정인 '이 시각 이슈' 예시 다음 공지 캡처네이버 PC 첫 화면에 위치한 검색창 인공지능(AI) 네이버 캡처국내 양대 포털 서비스를 운영 중인 네이버와 카카오가 PC 메인 화면을 전면 개편하고 유입자 확보에 나섰다.
ssg야구,이웅열 코오롱그룹 명예회장의 장남인 이 부회장은 작년 말 인사에서 ㈜코오롱 전략부문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승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