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턴 노드 d8
/사진=유튜브 채널 '서울경찰'맨발로 거리를 돌아다니거나 판매 중인 신발을 신고 달아나려는 등 이상 행동을 보인 남성이 알고 보니 마약 투약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27일 서울 종암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성북구 한 가게 앞에 한 남성 A씨가 맨발로 서성이고 있었다.
가게 앞에 걸터앉은 A씨는 다시 일어나 맨발로 왔다 갔다 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였다.판매를 위해 진열된 상품을 멋대로 집어 들기도 했다.
A씨가 흰색 신발을 신어보는 모습을 목격한 가게 주인은 A씨를 불렀다.그러나 A씨는 계산도 하지 않은 신발을 신고 도주하려고 했고,턴 노드 d8주인은 A씨와 실랑이를 벌이다가 결국 경찰에 신고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서울경찰'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은 주인으로부터 상황을 전해 들은 뒤 A씨의 입장을 듣기 위해 다가갔다.그러자 A씨는 갑자기 경찰에게 발길질하는 등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였고,턴 노드 d8결국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체포됐다.
A씨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는 걸 느낀 경찰은 마약 검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마약 간이 시약 검사 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한 결과 대마 성분이 검출,턴 노드 d8A씨는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됐다.
턴 노드 d8
:그러나 이 대표는 대선후보가 되고 여의도에 온 지 채 2년이 되지 않는다.
턴 노드 d8,그간 청렴 교육은 중앙건설기술심의위원회 설계심의분과위원 대상으로 매년 1~2차례만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