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턴 타운 대 첼시 fc 통계
15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수공예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엣시(Etsy)에‘도널드 트럼프 암살’을 검색하자 포스터와 티셔츠,첼시 fc 대 루턴 타운 통계모자 등 1000개 이상의 결과가 쏟아졌다.
판매자들은‘방탄 트럼프 2024‘총격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뿐‘스쳤지만 당황하지 않는다’등의 문구를 넣은 상품을 판매했다.
보수 평론가인 캔디스 오언스는 지난 13일 엑스에서 티셔츠를 홍보하며 “방금 내 아들의 슈퍼맨과 배트맨 수집품을 다 버리고 피 흘리는 트럼프 사진과 조각상으로 대체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상거래 사이트 이베이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범퍼 스티커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 흘리는 사진과 함께‘그는 우리를 위해 싸우고 이제 우리가 그를 위해 싸워야 한다’는 문구가 담겼다.
이날 정오 기준 아마존의 최다 판매 의류 제품 중 두 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총격 당시 사진을 인쇄한 검은색 티셔츠였다.
일부 제품은 암살 시도를 계기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선 가도를 도우려는 지지자들이 판매하고 있다.
보수 유튜버인 호지 쌍둥이는 엑스에 티셔츠 판매 링크와 함께 “이 셔츠 판매 수익의 100%가 트럼프 선거운동으로 간다”고 밝혔다.
하지만 중국의 판매업자들이 티셔츠와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등 미국 정치와 거리가 먼 이들도 돈을 벌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고 WP는 보도했다.
또 뉴욕타임스(NYT)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총격 당시 사진을 담은 티셔츠를 통해 그의 이미지를 순교자로 격상하려고 하고 있다면서 이를 쿠바 혁명의 아이콘 체 게바라나 중국 지도자 마오쩌둥의 얼굴을 새긴 티셔츠에 비유했다.
루턴 타운 대 첼시 fc 통계
:하이네켄의 소매점 매출 점유율(마켓링크 집계)도 2022년까지 1위를 유지했지만, 지난해 아사히와 칭타오에 밀려 3위를 기록했다.
첼시 fc 대 루턴 타운 통계,다만 AARO는 조사 과정에서 국토안보부가 2010년대에 코나 블루 프로그램을 검토한 사실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