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리프tv
제품 구매 고객 추첨해 사인볼,셰리프tv경기 티켓 등 증정
hy는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과 2024년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FC서울은 hy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를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hy에 따르면 '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뜻하는 T042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HT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고,셰리프tv사과맛 젤리스틱으로 섭취 거부감을 줄였다.
hy는 파트너십 체결로 FC서울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볼,셰리프tv홈경기 티켓 등을 증정하고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FC서울 산하 유소년팀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일원 hy 마케팅 팀장은 "K리그 성장을 이끌고 있는 FC서울과 협업해 기쁘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hy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세리프tv
:그러면서 그는 전공의들의 집단행동을 부추겼다는 혐의에 대해 “직접적 증거가 없이 지리한 조사가 이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셰리프tv,베트남에 본사를 둔 외국 기업 고문은 "보반트엉 주석의 사임으로 관리들이 반부패 캠페인 방향에 대해 더 우려하면서 정책과 행정 결정이 한층 느려질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