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대 본머스
NO.2: 리버풀 대 본머스 경기 티켓
NO.3: 리버풀 대 본머스 중계
NO.4: 리버풀 대 본머스 라인업
NO.5: 리버풀 대 본머스 타임라인
NO.6: 리버풀 대 본머스 경기
NO.7: 리버풀 대 본머스 통계
NO.8: 리버풀 fc 대 본머스 라인업
NO.9: 리버풀 fc 대 본머스 순위
NO.10: 리버풀 fc 대 본머스 통계
사모펀드(PEF) 운용사 연합이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를 1조3000억원에 인수한다.
11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 매각을 주관하는 UBS와 KDB산업은행 M&A실은 최근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와 스틱인베스트먼트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IMM PE-스틱 컨소시엄은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 지분 100%를 1조3000억원에 인수하기로 했다.IMM PE와 스틱인베스트먼트가 각각 6500억원을 내 인수 대금 대는 구조로,리버풀 대 본머스지분도 절반씩 나눠 갖는다.
효성화학은 2018년 효성그룹 화학 부문을 인적분할해 설립했다.화학제품인 폴리프로필렌(PP)을 주력으로,리버풀 대 본머스나일론 필름과 NF3 가스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다만 PP 수요 부진으로 재무구조가 악화하자 특수가스 사업부 매각을 택했다.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는 반도체,리버풀 대 본머스디스플레이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이물질을 세척하는 데 쓰이는 NF3를 생산한다.생산량 기준 세계 3위 업체로 꼽히면서 올해 초 본격화한 매각전에 국내 PEF 운용사들이 대거 참전했다.
IMM PE와 스틱인베스트먼트도 경쟁자였다.다만 효성화학이 소수지분(49%) 매각 대신 경영권을 포함한 전체 지분을 매각하는 방향으로 선회하면서 IMM PE와 스틱인베스트먼트도 컨소시엄 구성을 택했다.
한편 효성화학은 1조3000억원에 특수가스 사업부 매각하면서 재무구조 개선을 이룰 수 있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당장 지난 1분기 말 기준 3조2212억원에 달했던 효성화학의 부채총계가 대거 감소할 것으로 관측된다.
리버풀 대 본머스 통계
:[서울=뉴시스]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는 4일 인도 첸나이에서 '2024 한-인도 미래 자동차 파트너링 플라자'를 연다.
리버풀 대 본머스,두 사람이 만들어갈 로컬 리스트와 즉흥 토크, 극P’인 전현무와 ‘극P’ 곽튜브가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