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
SBS 공채 개그맨 출신 김형인이 음주운전 사고 가해자로 오해를 받자 "억울함보다는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의혹을 반박했다.
김형인은 15일 유튜브 채널 'LH플렉스'를 통해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제가 아니다"라고 이같이 밝혔다.
그는 "기사 댓글이며 영상 댓글까지 걱정 반,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확신 반,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비난 반이라 어지럽다"며 "과거 택시기사를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가 나왔을 때도 오해를 받아 해명했는데 사건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동안 이런저런 구설에 오른 것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며 "가정도 있는데 앞으로는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형인은 지난 2021년 11월 도박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같은 날 KBS 공채 개그맨 출신 김대범도 "40대 K 개그맨 저 아니다"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대범한TV'에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 양 추측성으로 악플을 남기는 사람들 좀 제대로 수사하자"며 이같이 말했다.이어 "추측성 댓글 그만 달라"며 "제 차는 스포츠유틸리티(SUV)가 아니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도 못 마신다"고 했다.
앞서 인천 서부경찰서는 이날 개그맨인 40대 남성 A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A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쯤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SUV를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으며,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사고 당시 동승자는 없었다고 한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
:삼성전자 '갤럭시 핏3' 글로벌 출시…손목에서 카메라 촬영도뉴스 기사전작보다 45% 커진 디스플레이…한 번 충전에 최대 13일 사용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가 피트니스 밴드 신제품 '갤럭시 핏3'를 22일 공개했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대 산둥 타이산 통계,그랬을 때 이낙연 대표가 지금 이야기하는 대로 무조건 다 받아들이겠다, 자기가 2선으로 갈 수 있다, 당명도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