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킨토토 미사

0.03 비트 - krslotID=2024-12-15%2Fvtnhmd.html

NO.1: 0.03 비트코인

[앵커]
가짜 양주를 먹여 만취하게 한 뒤 폰뱅킹 비밀번호를 알아내 돈을 뜯어낸 유흥주점 업주와 종업원들이 붙잡혔습니다.'가짜 양주'는 90년대에나 쓰던 수법아닌가 싶은데,0.03 비트걸려든 피해자가 한 둘이 아니었습니다.

조유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술에 취한 남성에게 웨이터와 여성 종업원이 돈을 보내라고 닦달합니다.

"형님 완료 누르고.이제 비밀번호 쳐야지 형님이 직접.형님 빨리 해줘요.(100만 원?) 이체 먼저 빨리해주세요"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남성이 머뭇거리지만 결제를 강요합니다.

"(뭔가 좀 이상한데?) 아 빨리.결제해주기로 했잖아요."

술에 취해 홀로 다니는 남성을 유인해 바가지를 씌운 유흥업소 사장과 종업원 등 17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남은 양주에 화학약품을 섞은 가짜양주를 먹여 만취하게 한 뒤 160만 원에 팔아 먹었습니다.

2022년 9월부터 지난 2월까지 피해자 40여명으로부터 2억 원이 넘게 뜯어냈습니다.

임성일 / 서울관악경찰서 지능범죄수사2팀 경위
"일행 없이 혼자 온 손님들을 상대로.가족들에게 알려지는 것도 싫어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만취한 피해자들의 폰뱅킹 비밀번호를 알아내 직접 현금을 빼가기도 했는데 하루 술값으로 1800만 원을 낸 남성도 있었습니다.

지난 4월 경찰수사가 시작되자 업주는 곧바로 이곳 유흥업소를 팔아넘겼습니다.

경찰은 업주 2명을 특수강도와 사기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TV조선 조유진입니다.

0.03 비트코인

:경실련은 종부세 폐지 논란에 대해 "윤석열정부 출범 이후 수차례 종부세가 개악되면서 종부세 과세표준이 주택가격을 적절히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이유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며 "주택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종부세가 더이상 일부 자산가들에 대한 과세가 아니라 전국민이 과세대상이 되었다는 것이다.

0.03 비트,보건복지부에 따르면 20일 밤 기준 주요 100개 수련병원 전공의의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