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확한 화재 원인,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정밀감식 등 결과가 나와야"
25일 오석봉 경기남부경찰청 과학수사대장은 "4시간10분에 걸쳐 감식을 진행했다"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발화 장소 등을 살피고 단시간에 걸쳐 확산해 많은 인명피해를 낸 이유를 집중적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경기남부청,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경기도소방재난본부,국립과학수사연구원,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산업안전관리공단 등 9개 기관 40여 명은 이날 오전 11시50분께부터 오후 4시10분께까지 합동감식을 진행했다.
이번 감식은 최초 발화한 리튬 배터리 화재 원인을 규명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2차 감식 여부는 각 기관이 감식 내용을 분석한 뒤 협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오 대장은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은 정밀감식 등 결과가 나와야 알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날 오전 10시31분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연면적 2362㎡,3층짜리 철콘조기타지붕 건물로 리튬을 취급하는 곳이다.최초 발화는 11동 가운데 3동 건물 2층에서 일어났다.2층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이 이뤄지는 장소로 전해졌다.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6명이 경상을 입었다.
현재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2명이다.경찰은 신원미상 사망자 21명에 대해 DNA 채취 작업을 통해 신원을 특정할 계획이다.
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인간과 유사한 표정을 짓는 AI 로봇 아메카 주변엔 관람객 30여명이 둘러싸고 있었다.
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논란을 빚은 교육생 중 졸업사정위에서 졸업 적격 판정을 받은 3명은 임용이 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