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의한수1
NO.2: 신의한수1 다시보기 티비나무
NO.3: 신의한수1 귀수
NO.4: 신의한수1 출연진
전북 완주 운주면 침수피해 심각
전북 완주군 운주면 주민들의 말이다.
10일 만난 주민 A씨는 "내 나이 70살인데 완주 운주면이 이렇게 물바다가 된 것은 처음"이라고 했다.
주민들에 따르면 운주면의 제방은 약 10여 년 전 조성됐다.몇 번의 침수피해가 잇따랐지만 마을 전체가 이렇게 잠긴 적은 없었다고 한다.
평소라면 방문객들로 가득차야할 장성천 인근 가든은 가장 큰 제방이 순식간에 불어난 물로 무너졌다.이후 하류에도 제방으로 조성된 엄목마을까지 덮쳤다.
도로 곳곳에는 전봇대가 무너져 도로를 막고 있었고 각종 바위들도 널브러져 차가 진입할 수 없을 정도였다.
비닐하우스와 마을 역시 쑥대밭이 됐다.
재방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 B씨는 "집을 좀 높게 지어서 망정이지 조금이라도 낮았다면 집까지 물이 들이닥쳤을 것"이라며 "집 앞에서 키우는 비닐하우스는 초토화됐다"고 푸념했다.
운주초 관계자는 "1층 교실까지 모두 물이 들이차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정리하는데 며칠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의한수1 귀수
:[앵커] 1명이 숨지고 80여 명이 다친 싱가포르항공 여객기 난기류 사고, 싱가포르 당국이 비행정보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1차 조사결과를 내놨습니다.
신의한수1,[관련기사]☞ 김호중 건강상태 심각…"못 걸을 수도, 당장 수술해야" 무슨 일☞ "계약서에 가짜 도장 찍혔다" 미노이, 눈물 라방→광고 노쇼 해명☞ 박명수, 월 수익 최고 '7억' 찍었다…"유재석보다 많이 벌 때도"☞ 서경덕 "송혜교와 13년째…200군데 후원 거절→먼저 연락 와"☞ 선우은숙 "♥유영재, 설에 시댁 안 가 서운하다고…갈 마음 없었다"☞ "의사 관두지 뭐" "수능 다시 볼래"…꿈쩍 않는 전공의 9000명☞ '2위 삼성'에 새 기회?…'TSMC 리스크' 대체재 찾는 빅테크 CEO들☞ "저 집 또 싸우네" 부부싸움 뒤 '펑'…애먼 이웃들도 숨졌다[뉴스속오늘]☞ 급등한 美 증시, 버블 아니라는 이유… 핵심 요소 2가지가 없다☞ 중국 규제 손 뻗자 "이곳 뜨자" 짐 싼 회사들…홍콩 경제 무너졌다☞ [속보]정부 "오늘부터 미복귀 전공의, 법과 원칙에 따라 조치"☞ 코로나로 위협받은 '바이오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