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넷마블(대표 권영식,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김병규)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를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는 지금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캐릭터 성장을 강조하는 익살스러운 분위기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그랜드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각 이용자가 모든 보상을 수령하거나 미션을 완료할 때까지 출석만 해도 최대‘영웅 소환권’2천500장‘5천 다이아,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레전드 등급 영웅 4명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카드 드로우‘영웅 소환’등의 미션을 달성하면‘다이아‘레전드 영웅 소환권’등을 증정하는‘신규 마스터 전용 7일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7일까지‘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소환 레벨 6을 달성하거나‘픽업 영웅 소환권’을 이용해 영웅을 소환할 경우 인기 캐릭터‘분노의 죄 멜리오다스’와‘탐욕의 죄 반’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74개국에 출시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전 세계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장점을 계승했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결국 쪼개진 개혁신당… 11일 동거에 6억 챙겼다ㆍ'非明횡사' 공천에… 친문·비명 연쇄 회동, 집단행동 예고ㆍA학점 아닌 한동훈표 공천… 저쪽이 D라 B·C만 해도 승리?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안준용 기자 jahny@chosun.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2018년 1월 국내 게임 유튜버 중 처음으로 구독자 200만 명을 달성한 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