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시트론은 JK엔터프라이즈의 지분 80%를 75억원에 인수한다고 28일 공시했다.이는 자기자본 대비 20%에 해당하는 규모로 양수 예정일은 다음 달 1일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JK엔터프라이즈는 올해 1월2일 분할 신설된 법인으로,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고든 램지 그룹과 한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든 램지 비즈니스를 국내 도입,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총괄했던 김옥상 본부장이 대표를 맡았다.
현재 2개의 '프리미엄 고든램지버거' 매장과 2개의 '스트리트버거'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오픈 첫해 단일 매장 기준 매출은 약 102억원으로,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국내 햄버거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이다.
고든 램지는 지난 2005년 미국에서 방영된 요리경영 프로그램 '헬스 키친(Hell's Ktichen)'에서 독설로 화제가 된 영국 출신 요리사다.지난 2012년 자신의 이름을 딴 수제버거 브랜드 고든램지버거를 론칭했다.
엔시트론은 300억원 이상의 풍부한 유동성 자산을 활용해 F&B(식음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비전을 김옥상 대표와 고든 램지에게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고든 램지 그룹도 JK엔터프라이즈의 최대주주 변경과 향후 브랜드 확대 전략에 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시트론은 앞으로 고든램지 버거를 확장시키는 데 주력하는 한편 19개 브랜드 가운데 고든램지스테이크,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피쉬앤칩스,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고든램지 카페 등 세대별 맞춤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엔시트론 관계자는 "한국의 젋은 세대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찾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이겠다"며 "올해 4월까지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487만명에 육박하는 만큼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