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스쿼드
NO.2: 리버풀 스쿼드 피파4
NO.3: 리버풀 스쿼드 270
NO.4: 리버풀 스쿼드 디시
NO.5: 리버풀 스쿼드 260
NO.6: 리버풀 스쿼드 255
NO.7: 리버풀 스쿼드 250
NO.8: 리버풀 스쿼드 1조
NO.9: 리버풀 스쿼드 2024
NO.10: 리버풀 스쿼드 인벤
오늘 경남 창원시의 한 의원이 내건 휴진 안내문입니다.원래 휴진할 생각이 없었지만,리버풀 스쿼드갑자기 몸에 이상 증상이 생겨 불가피하게 진료 중단을 했다고 밝혔습니다.휴진할 경우 "영업정지,리버풀 스쿼드과징금,개설허가 취소 등의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정부의 진료명령을 받고 생긴 증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영부인이 명품백 받은 건 괜찮은 일이고,리버풀 스쿼드민간 자영업자가 자유 의지로 하루 문 닫고 쉬는 것은 처벌받아야 할 일인가요?”라고 썼습니다.작성자는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내일부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도 했습니다.
경남지역에선 전체 1,리버풀 스쿼드712개 의원 가운데 11.7%에 해당하는 200개 의원이 휴진 신고를 했습니다.하지만 동네병원 대부분 정상 진료했고 대학병원 응급실도 정상 운영했습니다.다른 지역도 비슷했습니다.우려했던 의료대란은 없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휴진에 참여한 병·의원을 대상으로 불매하겠다는 글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피파4
:부산·경남(PK)과 울산에선 백종헌(초선·부산 금정) 서범수(초선·울산 울주) 등이 재선에 도전한다.
리버풀 스쿼드,가벨리펀드의 존 벨톤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5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테슬라의) 기본 재무 상황이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시작했다"면서 "자동차 회사의 펀더멘털은 주가를 정당화할 수 있어야 한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