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당첨 기준
NO.2: 연금 복권 당첨 기준
NO.3: 동행 복권 당첨 기준
17일 이사회 열어 에어인천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항공화물사업 사업 경쟁력 고려 국내 유일 항공화물 전용 항공사 선택
대한항공은 17일 이사회를 열고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사업 인수시 거래 확실성,복권 당첨 기준항공화물사업의 장기적인 사업 경쟁성 유지 및 발전,역량있는 컨소시엄을 통한 자금동원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에어인천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에어인천은 2012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항공화물 전용 항공사다.아시아 노선 위주의 화물사업을 운영 중이다.향후 아시아나항공의 미주,복권 당첨 기준유럽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와 중·대형 화물기와 결합하면 사업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항공은 에어인천과 계약조건을 협의한 후 7월 중 매각 기본합의서를 체결하고,복권 당첨 기준이후 유럽 경쟁당국의 심사 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존의 경쟁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한편,복권 당첨 기준국가기간산업인 항공화물산업의 성장을 위해 모든 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뤄졌다"며 "유연한 협의를 통해 조속히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아시아나항공을 인수를 위한 신주인수계약 거래종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행 복권 당첨 기준
:/사진=광복회1938년 2월20일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한국인 지휘자에 의해 그가 작곡한 관현악곡이 연주됐다.
복권 당첨 기준,건설사업관리(PM)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의 부동산개발 자회사 한미글로벌디앤아이가 내년 3월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