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키마틴 월드컵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자동차 전장 기업 금호에이치티가 상반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금호에이치티는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2224억원,74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1%,57%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금호에이치티는 기존 주력 제품과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신제품 매출이 동반 성장하면서 상반기 호실적을 달성했다.RCL(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과 DRL(주간 주행등) 등 LED 모듈 제품 공급이 확대됐을 뿐 아니라,지난해부터 판매를 시작한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BMA(배터리 모듈 어셈블리)의 실적이 급증했다.다만 현금 유출이 없는 계열사 지분법 손실이 발생하면서 순손실은 89억원을 기록했다.
금호에이치티 관계자는 "자동차에 적용되는 LED,헤드램프 등 기존 제품에 이어 최근 출시한 전기차 배터리용 신제품의 판매가 본격화되면서 호실적을 달성했다"며 "고객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국내 굴지의 자동차 기업에 제품을 공급 중으로,리키마틴 월드컵하반기에도 자동차·전기차용 제품 추가 공급이 예정돼 있어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 자율주행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실내 무드등,리키마틴 월드컵면광원 LED 램프 등으로 제품을 고도화해 신성장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제품 다각화를 통한 실적 성장 가속화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키마틴 월드컵
:이스라엘의 안보를 약화시키는 것은 그들이 팔레스타인 땅을 점령하고 있기 때문이다.
리키마틴 월드컵,최대 14일간의 항생제 처방 등으로 고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