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순위
NO.2: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순위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18일 '홈플러스 인수 추진설' 전면 부인
18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는 언론에 공식 입장을 내고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가 국내 유통 기업과 인수합병 협상을 진행 중이라는 일부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는 "해당 인수합병 논의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명확히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강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아시아챔피언스리그 순위국내 판매자 및 한국 시장과의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매체는 중국 알리바바 본사 측이 MBK파트너스 김광일 부회장 등과 만나 인수 관련 논의를 했다고 보도했다.
다만 실적이 저조한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의 통매각이 어려워진만큼 알짜 매장인 홈플러스익스프레스를 분리해 우선 매각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투자금 회수에 나선 MBK파트너스는 지난해 이미 순천풍덕점과 부산서면점을 매각했고,아시아챔피언스리그 순위지난달 부천소사점을 매각하는 등 '군살 빼기'에 나선 바 있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순위
:사진=연합뉴스[파이낸셜뉴스] 이번 주(2월26일~3월1일) 법원에서는 경복궁 담벼락에 스프레이로 낙서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20대 남성에 대한 첫 공판이 열린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순위,너물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