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천득
NO.2: 피천득 인연
NO.3: 피천득 시
NO.4: 피천득 인연 명언
NO.5: 피천득 수필
NO.6: 피천득 인연 전문
NO.7: 피처폰
NO.8: 피처링 뜻
NO.9: 피처링
NO.10: 피철인
9명의 사망자와 7명의 부상자를 낸 시청역 역주행 참사 추모 현장에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쪽지가 발견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3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청역 참사 현장에 충격적인 조롱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습니다.
이 사진에 따르면 시청역 사고의 추모 현장에 놓인 한 쪽지에 "토마토 주스가 돼 버린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끔찍한 사고를 당해 피 흘리며 사망한 참사 피해자들을 조롱하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누리꾼들은 "글을 보는데 역겹다",피처"참사 현장에 저런 글을 쓰다니 인간이 아니다"라며 분노했습니다.
이와 함께 "현장 폐쇄회로(CC)TV를 돌려봐서 (글 놓은 사람이 누군지) 색출해야 한다"며 경찰 수사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앞서 지난 1일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검은색 대형 승용차를 몰던 68세 남성 A씨가 보행자를 쳐 9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치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A씨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운전자 과실,피처급발진 여부 등에 대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ㅣ이유나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화면출처ㅣ온라인 커뮤니티
#지금이뉴스
피천득 인연 명언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화학은 연말까지 교육 재능 기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처,조사단은 A씨가 가지고 나가려던 USB에 적게는 4000건에서 많게는 6600건의 자료가 담긴 것으로 파악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