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신인 지명
고객 만족 최우선으로 대내외 신뢰 구축GS건설이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맞서 향후 나아가야 할 지향점과 철학이 담긴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가 소개한 새 비전은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합니다'로 단순한 시공을 넘어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는 건강한 기업이 되겠다는 GS건설의 다짐이 담겼다.
GS건설은 새 비전으로 사회전반의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투명한 신뢰가 우선되어야 하고,프로야구 신인 지명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변화의 시도가 뒷받침되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GS건설이 추구하는 가치인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이 가져야 할 마인드셋과 조직문화의 정체성을 형성하기 위해 총 6개의 새 핵심가치를 공개했다.
새로운 핵심가치에는 회사의 구성원은 물론,프로야구 신인 지명고객과 주주의 가치를 향상시키겠다는 GS건설의 약속이 담겼다.목표가치로는 △고객지향과 △신뢰를 선정했고 기반가치로는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지향 △전문성을 각각 꼽았다.
GS건설은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프로야구 신인 지명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또한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가 회사에 안착될 수 있도록 일하는 방식에도 지속적인 변화를 도모,프로야구 신인 지명수평적 조직 문화를 통해 모든 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고,프로야구 신인 지명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호칭 단일화를 추진한다.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는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새로운 비전으로 회사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하고,프로야구 신인 지명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