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7회 다시보기

732회 로또 - krslotID=2024-12-15%2Fyibzzi.html

NO.1: 732회 로또당첨번호

NO.2: 로또 732회

NO.3: 로또 732회 당첨 번호

NO.4: 로또 복권 732회

NO.5: 로또 732회 번호

[서울=뉴시스] 서울 강동구의 한 숙박업체가 특정 지역 주민과 의사 등을 비하하며 출입을 금지한다는 안내문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서울 강동구의 한 숙박업체가 특정 지역 주민과 의사 등을 비하하며 출입을 금지한다는 안내문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서울 강동구의 한 숙박업체가 특정 지역 주민과 의사 등을 비하하며 출입을 금지한다는 안내문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5일 JTBC '사건반장'에는 여행 플랫폼에 둘러보던 중 황당한 문구를 봤다는 한 제보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있는 한 숙박업소는 확인 사항에 출입 금지 대상자를 명시해 놓았다.미성년자 혼숙,장기 투숙객 등은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그런데 문제는 그밖에 다른 출입 금지 대상을 명시해 놓은 부분이었다.

이 숙박업소는 특정 정치 세력의 출입을 금지한다는 말과 함께 의사들을 '돈에 미친 원숭이 의료꾼(의새)'라고 조롱하며 출입을 거부한다는 안내문을 내걸었다.'의새'는 의사를 비하하는 표현이다.

특히 경기 서남부,732회 로또서울 강동,732회 로또강서,732회 로또강북,732회 로또전라,732회 로또제주 지역에 살고 있는 20~40대를 침팬지,오랑우탄,고릴라라고 낮잡아 부르며 손님으로 받지 않겠다고 했다.

반면 강남 3구와 경기 북동부에 사는 주민들에 대해선 '수준 높은 국민'이라고 칭하며 "환영한다"고 적었다.

해당 업소는 '사건반장'에 "(입장을) 왜 말해야 하냐.그런 새X들은 안 오는 게 낫다.꼴 보기 싫다"라며 자세한 답변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패널로 출연한 박지훈 변호사는 이 숙박업소의 지침에 대해 "법적으로는 선택의 자유,732회 로또계약의 자유가 있지만 그 선택이 맞는지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동구에서 장사하면서 강동구 주민은 오지 말라고 하는 건 뭐냐" "정치에 환장한 사람들은 진짜 주변이 피곤하다" "장사하는 데 좌우를 따지다니" "정치에 매몰되진 말자" "자영업자가 손님을 가려 받는 건 자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로또 복권 732회

:▶ "강경준 상간녀 실물 사진 공개 남편은 대기업 임원".

732회 로또,홍민기 기자!김건희 여사 수사팀은 그대로 수사를 이어간다고요?[기자]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