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지난 17일 오후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교 내 지게차 사고
횡단보도 건너다 지게차에 치인 대학생 19일 끝내 숨져
운전자 경찰 조사서 "피해자 못 봤다" 진술
대학교 내부 도로교통법상 도로 아냐…12대 중과실 해당 안 돼
부산의 한 대학교 캠퍼스에서 지게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한 20대 대학생이 치료 도중 끝내 숨졌다.
19일 부산 금정경찰서에 따르면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교 캠퍼스에서 지게차에 치인 대학생 A(20대·여)씨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이날 오전 끝내 숨졌다.
A씨는 지난 17일 오후 부산대 캠퍼스 내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B(30대·남)씨가 몰던 지게차에 치였다.
경찰 조사에서 B씨는 운전 중 피해자를 보지 못해 사고를 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당시 B씨에게서 음주는 감지되지 않았다.
경찰은 A씨가 숨지면서 B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치사) 위반으로 혐의를 변경해 수사할 예정이다.
다만 대학 캠퍼스 내 도로가 도로교통법상 도로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2대 중과실은 적용되지 않는다.
일반 도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칠 경우 12대 중과실에 해당돼 형사처벌 수위가 더 높다.
경찰은 목격자와 운전자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는 등 추가 수사를 벌일 예정이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이 대표는 해병대 채상병 사건을 환기하기 위해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이 출마한 천안 지역 방문도 검토하고 있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각종 독소에 대한 면역반응으로 온몸에 염증이 생기면서 간, 폐, 콩팥, 뇌 등 장기가 손상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