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경기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박 운항 시간 이후 '드론 배송'
부속 섬 대상 최초.배달점 구축
콜센터 거쳐 가맹점서 주문 가능
道 "시스템 개발 통해 수요 창출"
"다음에 손주들 오면 치킨 시켜 먹어야겠어"
지난 3일 선박 운항 시간 이후인 오후 4시부터 밤 8시 사이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섬 속의 섬 비양도에 치킨과 수제햄버거가 배송됐습니다.
바다 건너 주민들에게 음식을 배송한 건 다름 아닌 드론이었습니다.
이는 국토교통부 '2024 드론 실증도시 구축 사업'의 하나로,레알 경기 일정전국 최초이자 도내 부속 섬을 대상으로 한 첫 배송입니다.
주민들은 "오래 살다 보니 이런 신기한 일을 겪는다","좋은 세상 오래 살아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늘(8일)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비양도를 시작으로 이달 중순쯤에는 가파도와 마라도에 드론 배송센터 거점과 도서지역 전용 배달점 구축이 완료됩니다.
비양도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오후 3시 30분~저녁 7시 30분),레알 경기 일정가파도와 마라도는 매수 수요일부터 금요일(오후 3시 30분~저녁 7시 30분)까지 주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현재 비양도는 금능리 드론 배송 콜센터를 통해 치킨 등 10개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파도와 마라도의 경우 상모리 드론 배송 콜센터를 거쳐 치킨과 카트 등 4개 가맹점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도는 2019년부터 섬 지역 특성에 맞는 드론 활용 실증 아이템을 제안해 국내 최초로 4년간 드론 실증도시 공모에 선정되면서 국비 39억 원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도 관계자는 "적극적인 홍보와 주문 시스템 개발,레알 경기 일정배송 물품 확대 등을 통해 수요를 창출하겠다"며 "부속 섬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개선하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도는 전국 최대 규모 드론 특별 자유화 구역(1,레알 경기 일정283㎢) 지정,레알 경기 일정우수 지자체 선정 등 드론 실증과 상용화 서비스 발굴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레알 경기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레알 경기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주요 우울장애 개선 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았다.
레알 경기 일정,연구진은 10만㎡(축구장 14개) 면적에 무인기 1대를 띄워 10분 만에 1만7000마리의 수컷 모기를 살포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