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러스트 룰렛 도박

【5】- sk btv 채널

NO.1: 5 below

NO.2: 538 polls

NO.3: 50 cent

NO.4: 5 minute timer

NO.5: 500 days of summer

NO.6: 555 angel number meaning

NO.7: 5

NO.8: 511

NO.9: 5th amendment

NO.10: 5 guys

메리흐 데미랄(알아흘리)이 후반 14분 골을 넣은 후 늑대 모양 손동작을 취하며 이른바 '늑대 경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AP=연합]
메리흐 데미랄(알아흘리)이 후반 14분 골을 넣은 후 늑대 모양 손동작을 취하며 이른바 '늑대 경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AP=연합]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에서 튀르키예 선수가 선보인 세리머니가 개최국 독일과 튀르키예 사이 외교 갈등으로 번지고 있다.

논란이 된 건 그 선수가 보인 엄지와 검지·중지를 모은 채 나머지 두 손가락은 곧게 펴 늑대 옆모습처럼 만드는 손동작이었다.이른바 '늑대 경례'와 비슷한 자세였다.이는 독일 등 유럽에선 튀르키예 우익 극단주의 단체 '회색 늑대'의 인사법으로 여겨진다.

AFP통신에 따르면 튀르키예 외무부는 3일(현지시간) 튀르키예 주재 독일대사를 청사로 불러 자국 선수의 세리머니에 대한 독일 정치인들의 비난에 항의했다.

이번 세리머니는 2일 오후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열린 튀르키예와 오스트리아의 16강전에서 포착됐다.

튀르키예 센터백 메리흐 데미랄(알아흘리)가 후반 14분 자신의 두 번째 골을 넣은 후 늑대 경례로 보이는 세리머니를 보인 것이다.

데미랄은 경기 이후 기자회견에서 "세리머니는 튀르키예인으로서 나의 정체성과 관련된 문제"라며 "이 세리머니를 보여줄 기회가 더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하지만 유럽축구연맹(UEFA)은 이날 데미랄의 '부적절한 행동'을 놓고 조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앞서 낸시 페저 독일 내무장관은 "튀르키예 우익 극단주의자들의 상징은 우리 경기장에 설 자리가 없다"며 "유럽축구선수권대회를 인종주의의 장으로 삼는 건 절대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회색 늑대는 튀르키예 주류인 튀르크족을 뺀 쿠르드족과 유대인 등 다른 민족을 적으로 보고 있다.독일 헌법수호청은 자국에 1만명 넘는 회원을 보유한 이 단체를 우익 극단주의로 분류해 감시 중이다.

다만 튀르키예인 입장에선 늑대 경례가 반드시 우익 극단주의 상징을 뜻하는 건 아니라는 의견도 나온다.

튀르크족은 늑대를 신성하게 여긴다.과거 중앙아시아에서 고난을 겪을 당시 늑대가 나타나 안전한 장소를 알려줬다는 데 따른 것이다.데미랄 말처럼 정치적 맥락 아닌 민족적 전통으로도 볼 수 있다는 주장이다.

한편 영국 매체 더선은 3일(한국시간) "데미랄이 했다는 혐의를 받는 제스처는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에서는 금지돼있고,5독일 헌법 보호 기관,5유럽연합(EU),5미국에선 이 단체를 극단주의자로 간주한다"며 "데미랄은 자격 정지 처분을 받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경기 내용만 보면 데미랄은 이날 2골을 넣으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그는 경기후 최우수 선수로도 선정됐다.

당초 오스트리아가 조별 예선에서 프랑스,5네덜란드를 제치고 1위로 16강에 올라 기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많았지만,5튀르키예가 이변을 만든 셈이었다.

5th amendment

:이 사업적 가치는 어떻게 보세요?[허준영]제가 아까 말씀드린 것 중에 시추 구멍을 뚫는다는 건 뭐냐 하면 가능성이 있는 데다 시추공을 뚫어서 실제로 지층과 만나서 거기에 석유와 가스가 어느 정도 있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인데 이게 확률이 보통 정부 발표가, 있을 확률이 20% 정도라고 하고요.

5,미국 통신사에 접속료 명목으로 비용을 내고 있고 데이터 송출 서버에 투자해 사실상 망 사용료를 지불하고 있다는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