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NO.2: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일정
NO.3: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순위
NO.4: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경기
NO.5: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우승 횟수
NO.6: 토트넘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산업부‘수소 수급 협의체 회의’…현대차 “연 3000대 수소버스 생산 능력 확보”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 올해 상반기 수소 버스 보급 확대 등의 영향으로 모빌리티용 수소 소비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한 3790톤(t)으로 집계됐다.올해 하반기 모빌리티용 수소 수요량은 수소차 보급 목표 등을 고려해 최대 8400t으로 추산됐다.
산업통상자원부는 4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2024년 2차 모빌리티용 수소 수급 협의체’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상반기 수소 수급 상황을 공유하고 하반기 수급 전망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하반기 수소 공급은 액화수소플랜트,리버풀 챔피언스리그출하 센터,리버풀 챔피언스리그생산 기지 등에서 최대 1만3000t의 수소 생산이 가능해 수소 수급은 안정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2월 수소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발족한 이 협의체는 산업부와 환경부,리버풀 챔피언스리그국토교통부 등 정부 부처와 지방자치단체,리버풀 챔피언스리그수소 관련 기업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산업부는 설비 고장 등에 따른 일시적 수급 불일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업계에 차질 없는 수소 공급을 당부했다.
아울러 환경부는 하반기 수소 버스 등 수소차 보급 및 충전소 구축 계획을 설명했다.각 지자체는 지역별 수소 버스 및 수소 충전소 보급 계획과 수소 수급 관리 계획을 발표했다.
업계에서는 현대차가 올해 1분기 수소 버스 생산 설비 확대를 마치고 연 3천대 규모의 생산 능력을 확보했다며 수소 버스를 본격적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이호현 산업부 에너지정책실장은 "올해 상반기 세계 최대 규모의 인천 액화수소 플랜트 준공으로 수소 공급 능력이 대폭 확대되고 수소 버스 보급도 본격화되고 있다"며 "정부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등 차량 이동이 많은 시기에 수소 수급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급 상황을 면밀히 관리하고 업계 등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완전 정당 비례대표제인 남아공에서는 유권자가 정당에 투표하고 그 득표율에 따라 정당별 의석수가 정해지는 의회에서 대통령을 선출한다.
리버풀 챔피언스리그,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먼 곳에서도 택배 주문을 할 만큼 인기가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