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39회 다시보기
NO.2: 최강야구 39회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해병 1사단장과 하급 간부 2명 등 3명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6일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 등에 따르면 경찰이 수사한 채상병 사망 사건을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사심의위에서 논의한 결과 송치 대상에서 임 전 사단장을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와 함께 하급 간부 2명 역시 송치 대상에서 빠졌다.다만 군 관계자 6명은 송치를 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왔다.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경찰 수사 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최종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는다.
그동안 사건과 관련해 경찰은 임성근 전 사단장과 7여단장,최강야구 39회대대장 등 피의자 총 8명에 대해 수사를 이어왔다.대외에 알려지지 않았던 나머지 피의자 1명의 존재는 지난 5일 수사심의위 결과 발표에서야 처음으로 발표됐다.경찰은 해당 피의자는 군 관계자이며,최강야구 39회수사 과정에서 범죄 사실이 인지돼 뒤늦게 피의자 명단에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은 “해병대원 사망사고 심의 과정에서 구체적인 심의 내용과 표결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경찰은 오는 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강야구 39회 다시보기
:한국은 고흥과 수원에 공룡 발자국, 알 화석지가 있으나 관광자원으로 발전시키지는 못했다.
최강야구 39회,하지만 오픈AI는 어떠한 모델을 내놓을지에 대해선 함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