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
▲ 이마트,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석 달간 양파·라면 등 50종 초저가 판매
이마트는 오는 10월 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3분기 상시초저가 상품'으로 양파·라면·캐슈넛 등 50종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는 양파 유통단계를 줄여 3천원대에 판매하고,밀키트 '집밥한상 차돌된장찌개&제육볶음'은 8천원대에 선보입니다.
볶음 캐슈넛은 현지 업체와 원물 160t 가량을 사전계약 및 직구매해 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공식품으로는 삼양 쇠고기라면과 소와나무 더 클래식우유,구운 쥐치포,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롯데 쌀로별 등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이 밖에 CJ 포도씨유,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오뚜기 갈릭 고르곤졸라 크러스트피자 2입 기획,깨끗한나라 클린 클라우스 클래식 캡 물티슈 등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이달 통합법인을 출범한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올해 초부터 분기별 초저가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동으로 판매한 상품 매출은 1분기 220억원에서 2분기 230억원으로 증가했고,이번 3분기에는 255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마트는 밝혔습니다.
(사진=이마트 제공,연합뉴스)
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
: 류 변호사는 또 “함정 취재는 윤리의 영역이고 범죄 혐의가 있다면 수사가 이뤄지면 되는 것”이라며 “함정 취재란 이유로 그런 사실이 정당화되거나 용납될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올림피아코스 페네르바체,케네디 등 역대 美 대통령 9명 백악관 공사 맡아디자이너·사교계 명사에서 패션 아이콘으로알록달록하고 대담한 의상 스타일로 인생 황혼기에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세를 떨친 아이리스 아펠이 1일(현지시간) 별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