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주 아시안컵 감독
NO.2: 2015 아시안컵 호주 감독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국빈 방문을 시작했다.연합뉴스(북한매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9일 “북한과 장기 관계 구축을 위한 새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스푸트니크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북한 평양에서 열린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 정책을 포함해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일관되고 확고한 지지에 감사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또 “러시아는 수십년간 미국과 그 위성국의 패권적,호주 아시안컵 감독제국주의 정책과 맞서 싸우고 있다”며 “양국간 소통은 평등과 상호 이익에 관한 존중을 기반으로 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지난해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 결과로 우리는 오늘날 양국 관계 구축에 있어 의미있는 진전을 이뤘다”면서 “오늘 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초가 될 새로운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김일성 광장에 도착,호주 아시안컵 감독북한 국빈 방문 공식 환영식을 받은 뒤 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
2015 아시안컵 호주 감독
:혁명을 주도한 루홀라 호메이니가 최고지도자로 등극하면서 그를 도와 혁명에 적극 가담했던 하메네이의 운명은 극적으로 바뀌었다.
호주 아시안컵 감독,동시에 모욕·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도 진행했는데, 서울중앙지검은 같은 해 12월 이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처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