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큰 점

스티즈 파이어울프|【댈러스 스타즈】

NO.1: 스티즈 파이어울프

<앵커>

오늘(1일)은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제주에는 장맛비가 이어지겠고,내일은 다시 전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자세한 날씨는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태빈 캐스터,전해주시죠.

<캐스터>

장맛비가 잠시 쉬어가는 사이 오늘은 무더위가 고개를 들겠습니다.

서울의 최고기온이 31도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6도가량 높겠는데요.

광주도 31도로 대부분 30도를 웃돌겠고 습도가 더해지면서 체감하는 더위는 이보다 더하겠습니다.

현재 장마전선이 남하하면서 지금은 제주에만 약하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부터는 남해안 지방,스티즈 파이어울프그리고 내일은 다시 전국적으로 비를 뿌릴 텐데요.

내일과 모레 이틀간 예상되는 양이 제주도에는 최대 200mm 이상,스티즈 파이어울프서울을 비롯해 서쪽 내륙에도 최대 120mm가 넘겠습니다.

이번에도 짧은 시간 동안 강하게 집중되는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피해 없도록 시설물 점검 꼼꼼히 해 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오늘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내륙은 가끔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대기가 불안정한 경기 동부와 강원에는 오후 한때 5~20mm의 소나기 가능성이 있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과 강릉,스티즈 파이어울프대전,스티즈 파이어울프광주 31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비는 모레 오전 중에 다시 소강상태에 접어들겠지만 다시 또 금요일부터 전국적으로 당분간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스티즈 파이어울프

:"모든 게 무너졌다" 김남주X차은우 '원더풀 월드' 캐릭터 단체 포스터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김명미 기자]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의 캐릭터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스티즈 파이어울프,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은 2004년 밀양 지역의 고등학생 44명이 여중생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사건으로, 당시 가해자들 가운데 단 10명만 기소됐고 20명은 소년원으로 보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