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폰터스 블랙박스
NO.2: 폰터스 블랙박스 뷰어
NO.3: 폰터스 블랙박스 sd카드 포맷
NO.4: 폰터스 블랙박스 sd카드 교체
NO.5: 폰터스 블랙박스 sd카드
NO.6: 폰터스 블랙박스 터치불량
NO.7: 폰터스 블랙박스 시간설정
NO.8: 폰터스 블랙박스as센터
역사문화환경 보존지역은 현행 500m에서 300m로 축소하고,폰투스 블랙박스시지정문화유산 89개소 중 55개소의 건축행위 기준도 완화하는 것이 골자로‘역사문화환경 보존지역’은 문화유산과 바깥 지역 사이의 완충지역으로,폰투스 블랙박스문화유산의 가치를 보호하는 지역이다.
녹지지역과 도시외지역의 역사문화환경 보존지역은 기존에는 외곽경계로부터 500m 이내였지만 300m로 완화돼,제도가 도입된 2003년 이후 20년 만의 규제 개선이다.
이를 통해 총 55개소의 시지정문화유산 중 34개소의 규제면적이 축소돼 17.2㎢가 규제 지역에서 해제됐으며,이는 여의도 면적(2.9㎢)의 약 6배에 달하는 규모,폰투스 블랙박스전체 규제 면적의 54.8%에 해당된다.
아울러 시지정문화유산 총 55개소의 건축행위 허용기준도 완화된다.
먼저 주변 개발정도 및 개발 가능성을 고려해 역사문화환경 보존에 직접적인 영향이 없는 도시지역의 일반묘역 9개소는,폰투스 블랙박스인천시 도시계획조례 등 관련 법률에 따라 처리하는 타 법령에 따른 구역으로 설정해 문화유산의 규제가 실질적으로 없어지게 됐고 재개발,재건축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면서 재산권 행사의 제한을 받아왔던 연수구 동춘동‘영일정씨 동춘묘역’과 계양구 작전동‘영신군 이이묘’가 이에 해당된다.
또 건축행위 시 전문가의 보존 영향검토를 받아야 하는‘개별검토구역’은 당초 면적대비 45.6%를 감소시켜 완충구역을 최적화했다.
특히 55개 중 강화군은 총 24개소로 전체 대상의 약 44%에 해당하며,폰투스 블랙박스녹지·도시외지역으로 규제면적이 가장 많이 해제되는 지역으로 그간 고인돌,돈대 등 주변에 역사문화환경 보존지역으로 설정돼 개발이 제한됐던 많은 지역이 혜택을 받게 됐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문화유산 보호를 위해 필요한 곳에 필요한 만큼의 규제를 통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합리적인 조정을 위해 노력했다” 면서 “문화유산의 보존과 주민 삶과의 상생을 이루며 지속가능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는 지난해 5월부터 올해 6월까지 13개월 동안 시지정문화유산 55개소를 대상으로 허용기준 조정 용역을 진행했다.
폰터스 블랙박스 sd카드
:◇ 박재홍>건물에?◆ 이수정>그리고 또 문제는 오원춘 사건이 일어났던 지역.
폰투스 블랙박스,대전시의사회 집회에서는 "낮은 지지율을 극복하기 위해 국가의 보건의료와 국민 건강을 희생시키는 망국적 포퓰리즘"이라는 날선 목소리들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