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그나이트
NO.2: 이그나이트 뜻
NO.3: 이그나이트 전자담배
NO.4: 이그나이트 프리즘
NO.5: 이그나이트 롤
NO.6: 이그나이트 회사
NO.7: 이그나이트 주가
NO.8: 이그나이트 현대자동차
NO.9: 이그나이트 채용
NO.10: 이그나이트 서버
1일 밤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통사고의 사망자 9명 가운데 4명은 시중은행 동료 직원들인 것으로 확인됐다.이들 중 1명이 사고 당일 승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이그나이트대부분 같은 부서에서 근무한 사이로 퇴근 후 승진 축하 자리를 함께하다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들 대부분 같은 부서에서 근무한 사이로 알려졌다.이 때문에 동료 직원끼리 승진 등 인사 발령을 기념해 퇴근 후 저녁 식사를 함께하고 인도에 모여 있다가 변을 당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더욱이 이들 모두 한 가정의 가장일 연령대라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11시25분 기준 사상자는 총 13명이다.사망자는 9명,부상자는 응급환자 1명,이그나이트비응급환자 3명 등 총 4명이다.응급환자 1명은 치료 중으로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비응급환자 3명 중 1명은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사망자는 모두 남성으로 △30대 4명 △40대 1명 △50대 4명 등이다.나머지 부상자 4명은 경상으로 확인됐다.사망자 중에는 시청 직원 2명,은행원4 명,병원 직원 3명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역시 차량 급발진 때문에 사고가 났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현장에서 검거된 운전자는 통증을 호소해 우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사고 현장 CCTV와 목격자 증언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부상을 당해 입원한 차량 운전자에 대해선 퇴원하는 대로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