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운영

매경오픈 입장권

NO.1: 매경오픈 입장권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 임성근 전 사단장과 하급 간부 2명 등 3명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6일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 등에 따르면 경찰이 수사한 채상병 사망 사건을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사심의위에서 논의한 결과 송치 대상에서 임 전 사단장을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와 함께 하급 간부 2명 역시 송치 대상에서 빠졌다.대신 군 관계자 6명은 송치를 해야 한다고 결론이 모아졌다.

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 '경찰 수사 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최종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는다.

그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은 임성근 전 사단장과 7여단장,매경오픈 입장권대대장 등 피의자 총 8명에 대해 수사를 이어왔다.

대외에 알려지지 않았던 나머지 피의자 1명의 존재는 지난 5일 수사심의위 결과 발표에서야 처음으로 공표됐다.

경찰은 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매경오픈 입장권

:경제간접기여 성과에는 고용, 배당, 납세를 통해 사회에 기여한 부분이 포함된다.

매경오픈 입장권,이어 "내년도 입시에서 의대 정원을 일시에 2000명 늘리면 교육의 질이 악화된다는 우려에 대해 총장들이 '그렇지 않다'는 취지로 설득해달라"며 "정부도 의대 정원을 늘리는데 그치지 않고, 교육의 질을 확실히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