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퀘이사존
NO.2: 퀘이사
NO.3: 퀘이커 교도
NO.4: 퀘벡 여행
NO.5: 퀘벡 날씨
NO.6: 퀘벡 여행 코스
NO.7: 퀘벡 단풍 시기
NO.8: 퀘사디아
NO.9: 퀘르세틴 효능
NO.10: 퀘스트지상주의
넥슨 신작,2일 PC,콘솔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
캐릭터 19종,필드 8개,다양한 엔드 콘텐츠 플레이 가능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글로벌 루트슈터 신작이다.액션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하는 지속 가능한 역할수행(RPG) 플레이를 결합해 스팀 위시리스트에서 글로벌 통합 5위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PC(Steam),퀘플레이스테이션 4·5,Xbox Series X/S,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했으며,게임의 재미를 강화하는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게임의 세부 콘텐츠와 운영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쇼케이스 영상도 공개했다.
먼저 출시 버전에서는 '오리지널 계승자(캐릭터)' 14종과 고성능의 '얼티밋 계승자' 5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퀘11종의 총기 클래스,22종의‘궁극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또,무기와 스킬에 자유롭게 결합하여 능력치를 변경하고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560종의 '모듈'도 제공한다.이용자는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몰입도 높은 메인 스토리를 경험하고,퀘16종의 거대 보스를 처치하는‘보이드 요격전(레이드)’과 16종의 던전형 콘텐츠‘침투 작전,8종의 스테이지 콘텐츠‘특수 작전’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약 3개월 단위의 시즌 제도를 통해 성장 시스템‘계승자,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출시 시 프리 시즌으로 약 2개월간 운영하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또 시즌마다 플레이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다채로운 꾸미기 아이템과 플레이 보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도 선보인다.
또한,퀘엔비디아,AMD,인텔과 협업해 게임 성능 최적화,최신 기술 적용,퀘단독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며,이중 엔비디아의 핵심 신기술(△업스케일링 기술(DLSS 3.5),△광선 재구성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 품질을 향상시켰다.그뿐만 아니라 국내 게임 최초로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의 배너 게시 등 글로벌 유저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차세대 루트슈터로 선보이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소통을 진행해왔으며,어느덧 정식 출시라는 결실을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출시 이후에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기 위해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퀘벡 여행
:홍 시장은 1일 페이스북을 통해 “대구·경북 행정통합은 지난 100년간 대한민국 근간을 이뤄왔던 시군, 도, 국가 3단계 지방 행정조직을 지방자치단체, 국가 2단계 행정 체제로 앞당기는 대혁신의 출발이 될 것”이라면서 “도를 폐지하고 전국을 통폐합해 40여 개 크고 작은 지방자치단체로 만들어 국가와 2단계 행정조직으로 만드는 시범사업이 대구경북통합특별시 구상”이라고 강조했다.
퀘,장 초반에는 33만 5000원까지 내려가며 52주 신저가를 새로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