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빌리브 프리미어
NO.2: 빌리브 프리미어 리뷰
NO.3: 빌리브 프리미어 갑질
NO.4: 빌리브 프리미어 모집 공고
NO.5: 빌리브 프리미어 펜트하우스
NO.6: 빌리브 프리미어 사진
NO.7: 빌리브 프리미어 오피스텔
NO.8: 빌리브 프리미어 분양가
NO.9: 빌리브 프리미어 상가
NO.10: 대구 빌리브 프리미어
명륜진사,샘표,빌리브 프리미어더미식,엄마네,프랭크버거등
쯔양 후원 기업들도 1억원 월드비전에 기탁[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1000만 구독자 달성 기념,국내 식생활 취약아동들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
쯔양과 월드비전은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쯔양은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를 방문해 사랑의도시락 봉사 활동에도 참여했다.쯔양은 국내 결식우려아동들을 위해 도시락을 직접 포장하고 배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봉사활동 및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한 쯔양의 모습은 오는 14일 쯔양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쯔양 채널을 후원하는 기업인 ▷더미식 ▷명륜진사갈비 ▷샘표 ▷엄마네한우 ▷프랭크버거에서도 쯔양이 전달한 후원금 중 1억 원을 후원하며 나눔에 동참했다.쯔양과 후원 기업이 전달한 후원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글로벌 식량위기 대응사업과 국내 결식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월드비전은 유튜버 쯔양을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중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빌리브 프리미어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는 후원자를 회원으로 위촉하고 있다.
쯔양은 “10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구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구독자와 함께 기부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아직도 국내외에 끼니를 거르고,식량이 부족해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고,앞으로도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빌리브 프리미어 오피스텔
:이처럼 A씨는 3년 전에도 술에 취해 물의를 빚은 전력이 있어 경찰 수사와 별개로 시 당국의 추가 징계가 불가피해 보인다.
빌리브 프리미어,이들의 사직서는 모두 수리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