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원 '집행유예 취소' 인용
(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집단폭행 사건으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20대 남성이 보호관찰 기간 중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아 실형을 살게 됐다.
법무부 인천보호관찰소는 보호관찰 대상자 A 씨의 집행유예 취소를 인천지법에 신청한 결과,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최근 인용됐다고 10일 밝혔다.
인천보호관찰소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021년 1월 인천시 남동구 노상에서 일행 3명과 함께 B 씨(당시 19세)를 집단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상해)로 기소됐다.
법원은 이 사건과 관련해 2022년 5월 A 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 3년과 사회봉사 80시간을 명령했다.
그러나 A 씨는 사회봉사 명령과 보호관찰관의 출석 지시를 따르지 않았다.또 그는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외출을 금지하는 특별준수사항도 수차례 위반했다.
문희갑 인천보호관찰소장은 "보호관찰 준수사항 위반 대상자에게 '집행유예 취소'란 엄중한 처분을 받게 했다"며 "앞으로도 지도·감독과 제재를 강화해 재범을 사전에 차단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7일 시엔엔(CNN)이 입수한 ‘하마스 휴전 협상 제안서’를 보면, 이스라엘이 4개월 반에 걸쳐 3단계로 완전 철군하는 안을 담고 있다.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지난달 29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 인재근 의원과 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