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NO.2: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좌석
NO.3: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날씨
NO.4: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좌석수
NO.5: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예매
NO.6: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좌석 가격
NO.7: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NO.8: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먹거리
NO.9: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증축
NO.10: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응원석
[앵커]
많은 비가 내린 전남과 경남 지역에 산사태 경보와 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밤사이에는 수도권 등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예보됐습니다.
김민경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오늘 오후 6시 기준 산사태 경보가 발령된 곳은 모두 7곳.
전남 순천과 광양,보성,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장흥,경남 사천과 거제,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하동 지역입니다.
오늘 하루에만 150mm 안팎의 장맛비가 쏟아져 지반 붕괴가 우려되는 곳들입니다.
이밖에 충남과 전남,경남의 9개 시군에 산사태 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산사태 특보 지역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후 들어 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으로,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중부지방에서도 빗줄기가 거세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밤사이 저기압이 정체전선을 중부지방까지 끌어올리며,남해안의 비는 잦아들겠지만 중부지방으론 빗줄기가 더 강해지겠습니다.
특히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경기 북부 지역에는 시간당 최대 70mm 이상,서울과 충청 북부도 최대 30에서 60mm의 폭우가 예보됐습니다.
이번 장맛비는 내일 낮 잠시 약해졌다가,내일 밤 또다시 강해지겠습니다.
모레까지 예상강수량은 경기 북부 최대 250mm 이상,서울과 경기 남부,강원내륙 최대 150,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충청 최대 120mm 등 중부지방 중심으로 많은 비가 올 전망입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이 강약을 반복하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최대 25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 지역엔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졌습니다.
기상청은 북한 지역에도 많은 비가 예고돼 임진강과 한탄강 유역 수위가 급상승할 수 있다며 접경지역 주민들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김민경입니다.
영상편집:김근환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날씨
:복부비만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쌓여 발생한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오늘 난 앨라배마주 의회가 앨라배마에서 IVF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즉각적인 해법을 신속히 찾을 것을 촉구한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