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색색티비우회
조선대학교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가 지난 12일 국내 보건산업 분야 혁신창업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회의를 개최했다.
조선대가 주관한 이날 회의에는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대전테크노파크,분당서울대학교병원,조선대학교,색색티비우회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색색티비우회인천테크노파크 등 사업책임자와 실무담당자가 참여했다.
회의는 혁신창업기업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방안 마련과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와 각 지역 병원,혁신기관들의 연계 방안에 대한 의견수렴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특히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지원기업의 성과 확산을 위해 6개 지역센터 간의 성과교류를 강화하고,색색티비우회지원 체계 정착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지원사업은 지역 거점 바이오 클러스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이를 통해 지역 내 시설·장비 등 기반 시설이 우수한 바이오 클러스터의 인프라 활용 및 병원 연계를 통해 국내 7년 이내의 창업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색색티비우회
:양민웅(왼쪽)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이 지난달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연료 공급 협약식에서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색색티비우회,실제로 노 관장 측은 50억 원짜리 약속어음 6장의 사진 일부와 메모를 재판부에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