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 등 4개 지역에 '1회용품 없는 경기 특화지구'가 생긴다며 1회용품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연 지사는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에서 "‘1회용품 제로존’이 더 넓어진다"며 "부천,안산,광명,양평 등 4개 시군에‘1회용품 없는 경기 특화지구’가 생긴다"고 소개했다.
이어 "작년부터 경기도청에서는 직원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객도 1회용 컵을 사용하지 않는다"며 "올해 1월부터는 배달 음식도 다회용기만 사용하는데 걱정과 달리 아주 빠르게 정착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 의미 있는 실천이 경기도 4개 시군으로 더 커진다"며 "부천의 대학가,안산과 광명의 먹자골목,복권카페양평의 관광지구에서 1회용품‘제로’캠페인이 시작된다.총 723개 업소에서 기꺼이 동참해 주셨다"고 덧붙였다.
김 지사는 그러면서 "경기도는 특화지구에 다회용컵 지원,복권카페다회용기 대여·반납시설 구축,세척기 설치 등을 지원하게 된다"며 "여기에 1400만 경기도민의 적극적인 참여까지 더해진다면,경기도를 넘어‘일회용품 제로 대한민국’도 먼일이 아닐 것이라 확신한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복권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복권카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민주당 텃밭' 광주 3개 선거구 공천장은 누구 손에…21일 밤 10시 공천자 발표뉴스 기사더불어민주당 임혁백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장이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공관위 1차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복권카페,그러나 러시아가 지난 10일 하르키우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개시한 뒤 우크라이나가 더욱 수세에 몰리자 이 곳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하는 러시아 내 군사기지 등을 타격할 수 있도록 제한적으로 허용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