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와트

world of volley - 헤븐 슬롯 - krslotID=2024-12-16%2F2npbnfh.html

NO.1: world of volley

NO.2: world ranking of volleyball

NO.3: world history of volleyball

NO.4: world cup of volleyball

NO.5: world champion of volleyball

NO.6: world record of volleyball

NO.7: world cup of volleyball 2023

NO.8: world ranking of volleyball players

NO.9: what is the world record for volleyball bumps

NO.10: world federation of volleyball

“시험 2시간 앞당겨져” 허위 글
학생들 대소동…“시험 진행에 혼란”

서울시내 한 대학교 강의실의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서울신문 DB
서울시내 한 대학교 강의실의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서울신문 DB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는 허위 글을 올려 학생들을 혼란에 빠뜨린 대학생이 전 과목 F학점 처분을 받았다.

3일 인천 모 대학교에 따르면 이 대학은 지난달 학생상벌위원회를 열고 재학생 A씨에게 “허위사실을 유포해 시험 진행에 혼란을 야기한 사실이 인정된다”며 1학기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내렸다.

A씨는 지난 4월 중간고사 기간에 대학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강의의 중간고사 시험시간이 변경됐다는 허위 글을 올려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A씨는 대학 측이 보낸 것처럼 작성한 문자메시지를 캡쳐한 사진과 함께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는 메시지를 늦게 봤다.난 늦을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A씨가 올린 문자메시지는 “[Web발신] **긴급**”으로 시작해 기초교양 과목인‘일반수학1’의 일부 분반을 대상으로 한 시험시간이 오후 6시에서 오후 4시로 변경됐다는 내용이 담겼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학과 사무실에는 시험 일정이 변경됐는지를 묻는 학생들의 전화가 폭주했고,world of volley담당 교수는 급히 대학 홈페이지에‘예정대로 시험을 진행한다’는 글을 올렸다.

대학 측은 “당시 A씨의 허위 글로 시험을 보지 못한 학생은 없었다”면서도 “A씨가 여러 학생에게 혼란을 준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올해 1학기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world of volley

:5억 전시기획 여성 공개구혼 ▶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

world of volley,◇진격의 외국인 부동산 투자10일 법원 등기정보광장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부동산을 매수하고 소유권 이전 등기를 신청한 사람 중 외국인은 총 1만5614명으로 전체 매수인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