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홈경기 일정
NO.2: 기아 홈경기 예매
NO.3: 기아 홈경기장
전북 전주페이퍼 공장에서 일하다 숨진 19살 청년의 가족이 무기한 단식 농성에 들어갔습니다.
민주노총 전북본부 등은 전주페이퍼 공장 앞에서 유가족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회사의 책임 있는 사과가 있을 때까지 단식 농성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가족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식적인 사과문을 게시하고,기아 홈경기장례 절차 협의,기아 홈경기노사와 유가족 추천 전문가 등이 참여한 위원회 구성과 진상 규명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19살 청년은 지난달 16일 오전 9시 22분쯤 전주페이퍼 3층 설비실에서 기계 점검을 하다가 숨졌습니다.
그는 사고 당시 6일가량 멈춰있던 기계를 점검하기 위해 홀로 설비실로 갔다가 변을 당했는데,기아 홈경기경찰은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기아 홈경기장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이 물가 상승의 부담 없이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고, 6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MZ세대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창의적인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GS25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 홈경기,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처신 똑바로 해"…김용건·정혜선 스캔들◇ "빌게이츠가 생파해주는 클라스"…이민정, 美 생파◇ 연정훈♥한가인 5세 아들 공개…"엄마 붕어빵"◇ 신동엽 "난 감빵이 아니라 구치소 갔다"◇ 의사? 의새?…의협 "모욕적, 복지차관 고소"◇ 이강인과 열애설…이나은, '재벌X형사'로 복귀◇ 이이경 "친구 치킨집에 1억 투자…현재 폐업"◇ "정신병원 강제입원" 도대윤, 자취 감췄던 이유◇ '고향 하늘은 멀어도' 가수 금호동 별세, 향년 85◇ 이창섭 "내 연인과 이성 친구? XX까지는 절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