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os-sur-mer
NO.2: fos-sur-mer refinery
NO.3: fos-sur-mer port
NO.4: fos-sur-mer france
NO.5: fos-sur-mer port location
NO.6: fos-sur-mer fr
NO.7: fos-sur-mer bouches du rhone
NO.8: fos-sur-mer cedex
NO.9: fos-sur-mer port in which country
NO.10: fos sur mer basket
차바이오텍은 올해 상반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4% 늘어 4971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상반기 영업손실은 133억원,fos-sur-mer당기 순손실은 57억원으로 나타났다.별도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261억원,fos-sur-mer영업손실은 900만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호주 동부 지역에 신규 클리닉 개소를 위한 투자 비용과 미국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신사업 투자 비용이 늘었다”며 “미국,fos-sur-mer호주,fos-sur-mer일본 등 해외 헬스케어 사업이 전년보다 성장하고 있고,fos-sur-mer차바이오텍과 국내 계열사들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오상훈 차바이오텍 대표는 “차바이오텍의 연결 매출은 국내와 해외 모두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사업 부문의 성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R&D 투자와 핵심 연구 인력의 확보를 통해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차바이오텍은 최근 영입한 남수연 R&D 총괄 사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세포주 구축과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위한 기능 강화,fos-sur-mer생산공정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다.개정된‘첨단재생의료·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첨생법)’이 내년 2월부터 시행될 것에 대비해 그동안의 세포치료제 연구성과를 기반으로 중대·희귀·난치성 질환에 대한 첨단재생치료를 사업화할 계획이다.